웹에서만 갇혀있던 플래시로
아두이노의 led를 제어해보겠습니다..!!
그러기 위해서는 Adobe Native Extention (ANE) 가 필요합니다.
해당파일은 아래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여기서 두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...1-5-0 은 에러가 나는거 같더라구요.
1. as3-ArduinoConnector-1-2-0.zip
2. pthreadGC2.zip
압축을 풀면
ArduinoConnector.ane 파일과 pthreadGC2.dll 파일이 있습니다.
ArduinoConnector.ane 은 플래시 파일에 임포트(?) 해주시구요.
pthreadGC2.dll 파일 경우에는
C:\Windows\SysWOW64\ 폴더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.
우선 장치관리자에서 아두이노가 연결된 포트를 확인하겠습니다.
"COM3"
플래시 코드입니다.
bt이름으로 무비클립을 하나 추가해 주세요~
package
{
import flash.display.Sprite;
import flash.events.MouseEvent;
import flash.external.ExternalInterface;
import flash.external.ExtensionContext;
import com.quetwo.Arduino.ArduinoConnector;
import com.quetwo.Arduino.ArduinoConnectorEvent;
import net.eriksjodin.arduino.Arduino;
import net.eriksjodin.arduino.events.ArduinoEvent;
import net.eriksjodin.arduino.events.ArduinoSysExEvent;
public class test extends Sprite
{
private var _arduino: ArduinoConnector = new ArduinoConnector();
private var clickCheck:Boolean;
public function test()
{
_arduino.connect("COM3", 9600);
bt.buttonMode = true;
bt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 , btClick);
}
private function btClick(e:MouseEvent):void
{
if(clickCheck)
{
_arduino.writeString("0");
clickCheck = false;
}else
{
_arduino.writeString("1");
clickCheck = true;
}
}
}
}
아두이노쪽 코드입니다.
char flashCheck;
void setup() {
Serial.begin(9600);
pinMode(13, OUTPUT);
}
void loop() {
if(Serial.available() > 0)
{
flashCheck = Serial.read();
if(flashCheck == '1')
{
digitalWrite(13, HIGH);
}else
{
digitalWrite(13, LOW);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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