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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래시로 구글광고를 따라해봤습니다.ㅋ
마우스를 대면 비행기가 따라다니면서 표적이 나타나는 광고 인데요..
클릭 후는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.;;
우선 좌우 비행기움직임이랑 표적따라다니는 부분만 만들어봤습니다.
클릭하시면 완전 어설프지만 미사일도 나갑니다.ㅋㅋ
조금씩 추가해서 올려보겠습니다.^^
package { import flash.display.MovieClip; import flash.events.Event; import flash.events.MouseEvent; public class main extends MovieClip { private var center:int; public function main() { center = stage.stageWidth/2; //스테이지넓이의 반 수치입니다. stage.addEventListener(MouseEvent.MOUSE_OVER , stageUp); //스테이지에 마우스오버시 시작됩니다. } private function init():void { stage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 , shotHandler); airplane.addEventListener(Event.ENTER_FRAME , airEnterFrameHandler); } private function stageUp(e:MouseEvent):void { init(); stage.removeEventListener(MouseEvent.MOUSE_OVER , stageUp); } private function shotHandler(e:MouseEvent):void { //클릭시 미사일이 발사되는 부분입니다. var missileMc:MovieClip = new MovieClip(); missileMc = new missile() as MovieClip; addChild(missileMc); missileMc.x = airplane.x; missileMc.y = airplane.y; missileMc.addEventListener(Event.ENTER_FRAME , missileEnterFrameHandler); } private function missileEnterFrameHandler(e:Event):void { e.target.y-=5;//미사일이 날아가는 속도입니다. } private function airEnterFrameHandler(e:Event):void { var airR:int = -((mouseX-center)/center)*50; //마우스 좌우 이동시 비행기의 로테이션 조절부분입니다. airplane.rotation = airR; airplane.x+=(mouseX-airplane.x)*0.15; target.x+=(mouseX-target.x)*0.2; target.y+=(mouseY-target.y)*0.2; } }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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