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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번에 만들었던 기능에서 비행기가 처음 스스로 나타나도록 추가하고,
마우스를 움직이지 않아도 비행기가 움직이도록 추가했습니다.ㅋ
음 마우스를 우측으로 뺐을땐 체크가 안되고 있군요...
그리고 좌우 이동 제한 위치를 계산해 넣지 않아 왼쪽끝이랑 오른쪽끝으로 갔을때 비행기 각도가 좀 다릅니다.
package { import flash.display.MovieClip; import flash.events.Event; import flash.events.MouseEvent; import fl.transitions.Tween; import fl.transitions.easing.*; public class main extends MovieClip { private var center:int; private var mouse_x:int; private var mouse_y:int; private var way:String; private var mouseCheck:Boolean; public function main() { center = stage.stageWidth/2; mouse_x = airplane.x; //초기 비행기의 x좌표 저장 mouse_y = 50; //초기 타겟의 y좌표 저장 way = "right"; //비행기의 이동방향입니다. init(); stage.addEventListener(MouseEvent.MOUSE_OVER , stageUp); //스테이지에 마우스오버시 stage.addEventListener(MouseEvent.MOUSE_OUT , stageOut); //스테이지에 마우스아웃시 stage.addEventListener(MouseEvent.CLICK , shotHandler); //스테이지 마우스클릭시 } private function init():void { airplane.addEventListener(Event.ENTER_FRAME , airEnterFrameHandler); } private function stageOut(e:MouseEvent):void { mouseCheck = false; //스테이지 마우스 오버체크 } private function stageUp(e:MouseEvent):void { mouseCheck = true; //스테이지 마우스 오버체크 } private function shotHandler(e:MouseEvent):void { var missileMc:MovieClip = new MovieClip(); missileMc = new missile() as MovieClip; addChild(missileMc); missileMc.x = airplane.x; missileMc.y = airplane.y; missileMc.addEventListener(Event.ENTER_FRAME , missileEnterFrameHandler); } private function missileEnterFrameHandler(e:Event):void { e.target.y-=5; } private function airEnterFrameHandler(e:Event):void { if(!mouseCheck)//스테이지에 마우스 아웃시 비행기 좌우 이동하는 부분입니다. { if(way=="right"&&mouse_x<250) { mouse_x+=3; way = "right"; }else if(mouse_x>50&&mouse_x<260) { way = "left"; mouse_x-=3; }else if(way=="left"&&mouse_x<=50) { way = "right"; } mouse_y = 50; }else {//스테이지에 마우스 오버시 두 변수를 마우스 위치로 변경 mouse_x = mouseX; mouse_y = mouseY; } var airR:int = -((mouse_x-center)/center)*50; airplane.rotation = airR; airplane.x+=(mouse_x-airplane.x)*0.15; target.x+=(mouse_x-target.x)*0.2; target.y+=(mouse_y-target.y)*0.2; } }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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