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미디어/게임

[게임]울티마 온라인 나만의 서버만들기 ㅋ

by norinda 2015. 2. 18.
728x90

추억의 게임 울티마 온라인(Ultima Online)


예전에 네오랜드에서 한창 했떤 기억이 난다.ㅋ

프리섭이 안 좋은게 언제 사라질지 모른다는거 ㅡㅡ

그레서 정말 간만에 내 서버를 만들어 봤다 ㅋㅋㅋ

어떻게 어떻게 뒤져가며 따라하다보니 접속은 된다 ㅋㅋ


첫 로그인 화면이다..

ㅋㅋㅋ



계정을 만들고 직업을 선택한후 접속을 하면 나타나는 첫화면이다..

옷도 하나 주지 않는ㅋ

가릴 곳만 딱 가리고 있다.


앞으로 용도 잡아보고 , 말도 타보고 아 해볼 게 정말 많다.ㅋㅋㅋ

기대된다..ㅋ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