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공유해요!!/뷰티,패션

[Neil Art] 재미있는 동물 네일아트 배우기!

by norinda 2015. 3. 15.
728x90

네일아트[Neil Art]

네일 아트로 꾸며볼 수 있는 게 참 다양하죠!

이번엔 귀여운 동물로 해볼 수 있는 네일아트를 소개 해볼가 합니다...

단계적으로 구분해 약간의 재주가 있으신분은 따라해 보실 수 있을 듯 합니다.ㅎ



귀여운 한쌍의 고양이 입니다.애틋함이 묻어나네요 ㅎ





얘는 무슨 동물일까요?;;고릴라?원숭이 같기도 하구요 ㅋ



귀엽고 노란 병아리네요.ㅎ




머지?얘도 애매하네요 ㅋ 재밌네요.



얘는 확실히 알겠네요..개구리입니다.ㅎ



펭귄입니다.단순하지만 귀엽습니다.ㅎ



ㅎ 무당벌레네요...동글동글 귀엽네요..



꿀꿀 돼지입니다. 콧구멍이 앙증맞습니다.ㅎ



눈썹이 참 매력적입니다..암컷인가봐요 ㅎ


[출처:pinterst.com]

반응형

댓글